THE FACT

검색
연예
'왕과 사는 남자' 장항준 감독, 오늘(4일) '유퀴즈' 출격
작품 홍보부터 연출자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려줄 예정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장항준 감독(오른쪽)이 오늘(4일) '유퀴즈'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낸다. /방송화면 캡처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장항준 감독(오른쪽)이 오늘(4일) '유퀴즈'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낸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왕과 사는 남자'를 이끈 장항준 감독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배급사 쇼박스는 4일 "'왕과 사는 남자'의 장항준 감독이 이날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작품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영화 '기억의 밤' '리바운드' '더 킬러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장 감독은 '유퀴즈'를 통해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아낸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또한 그는 지금까지의 감독 인생에 관한 것까지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장항준 감독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화려한 입담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퀴즈'에 두 번째 출연하게 된 그가 얼마나 재치 있고 솔직한 말솜씨를 보여줄지, 또 MC 유재석과는 어떤 케미를 형성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개봉한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등이 출연한다. 전국 극장에 관람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