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안양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두드림 강좌' 참여팀 모집
안양시청 전경. /안양시
안양시청 전경. /안양시

[더팩트ㅣ김포=정일형 기자] 경기 안양시는 시민이 원하는 배움의 내용을 직접 기획하고, 원하는 장소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두드림 강좌'의 2026년 상반기 참여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두드림 강좌는 안양시민 7명 이상이 자발적으로 학습팀을 구성해 배우고 싶은 평생학습 강좌를 신청하면 심사를 거쳐 강사료를 지원하는 시민주도형 평생학습 사업이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평생학습 참여가 어려웠던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강좌는 오는 3월 중순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기초·입문 단계의 대면 평생학습 강좌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강좌에는 시간당 4만 원, 최대 96만 원까지 강사료를 지원한다.

신청 기간은 9~22일이며, 안양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자 대표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강사는 사전에 평생학습원 강사은행에 등록돼 있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양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양시 평생학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