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당진시충남합창단, 내달 5일 정기연주회 '멘델스존의 엘리야' 무대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서…'위로와 회복' 응원 메시지 전달

당진시충남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멘델스존의 엘리야' 포스터. /당진시
당진시충남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멘델스존의 엘리야' 포스터.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충남합창단은 내달 5일 오후 7시 30분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 '멘델스존의 엘리야' 무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멘델스존의 '엘리야'는 헨델의 '메시아'와 하이든의 '천지창조'와 함께 세계 3대 오라토리오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성서 속 예언자 엘리야의 삶을 통해 인간이 겪는 고뇌와 희망, 절망과 회복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봄의 시작을 알리며 당진시민들에게 '위로와 회복'이란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대우 당진시충남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섬세한 지휘 아래 세계적인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 소프라노 강혜정, 메조소프라노 방신제, 테너 김세일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과 용인시립합창단,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이 함께 연주한다.

당진시충남합창단 관계자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대작인 만큼 많은 시민이 오셔서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을 향유하고 마음의 회복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충남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