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보검 매직컬', 오늘(30일) 첫 방송…1년 노력 결과 대공개
미용사 국가 자격증 시험 결과 이목 집중
드디어 이발소 오픈…박보검·이상이·곽동연 활약 예고


배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함께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이 드디어 30일 첫 방송한다. /tvN
배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함께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이 드디어 30일 첫 방송한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보검의 약 1년여 노력과 시간이 담긴 '보검 매직컬'이 드디어 시청자들을 찾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이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한다. 1년간 '미용사 국가 자격증' 시험에 매진한 박보검과 이상이의 시험 결과부터 곽동연까지 함께한 삼 형제의 이발소 오픈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커트, 드라이가 가능한 이용사 자격증을 보유한 박보검이 이발소 정식 오픈을 앞두고 파마까지 할 수 있는 미용사(일반) 국가 자격증 준비에 몰두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선생님과 함께 연습에 몰두한 박보검은 합격을 향한 열의를 불태운다.

그러나 미용사 국가 자격증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박보검은 예상과 다르게 흘러가는 시험에 진땀을 빼기 시작한다. 과연 박보검은 바늘구멍처럼 좁은 합격문을 넘어 당당히 국가 자격증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발소를 찾은 손님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주고 싶다는 박보검처럼 이상이도 손님들의 손을 예쁘게 가꾸고 싶다는 각오로 미용사(네일) 국가 자격증에 도전한다. 이에 이상이가 손님들에게 기분 좋은 네일 케어를 선사할 수 있을지 두 남자의 자격증 도전기가 기대를 모은다.

두 형이 손님들의 미모를 책임지는 동안 막내 곽동연은 손님을 위한 웰컴티 제조부터 직원 식사 준비까지 각종 일을 도맡아 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곽동연이 만들어낸 수제 웰컴티는 형들의 극찬을 유발해 손님들의 미각까지 만족시킬 삼 형제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친구 이상이와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