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슈트핏 장착…이주빈 '심쿵'
7회 예고 스틸 공개
26일 오후 8시 50분 7회 방송


tvN '스프링 피버' 제작진이 배우 이주빈과 안보현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7회 스틸을 공개했다. /tvN
tvN '스프링 피버' 제작진이 배우 이주빈과 안보현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7회 스틸을 공개했다. /tvN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안보현이 또 다른 매력으로 이주빈을 반하게 만든다.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극본 김아정, 연출 박원국) 제작진은 26일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안보현의 모습이 담긴 7회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그간 기능성 티셔츠에 문신 토시를 착용하던 안보현은 정장 차림으로 이주빈을 마주하며 새로운 설렘을 예고한다.

'스프링 피버'는 찬 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핑크빛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 속 선재규는 말끔한 정장을 입고 등장해 멋짐을 폭발시킨다. 근력에 이어 권력, 재력까지 갖춘 '만능 삼촌'일지도 모를 그의 여유로운 표정은 윤봄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흔든다.

그런가 하면 윤봄은 선한결, 최세진(이재인 분)을 비롯한 '그린나래' 환경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선재규가 있는 회사를 방문한다.

윤봄은 회사에서 마주한 선재규의 새로운 모습에 미소를 숨기지 못하다가도 이내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수고 학생들 역시 예상치 못한 선재규의 모습에 당황한 기색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그의 직업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또한 우발적인 키스 이후 두 사람이 과연 비밀연애를 시작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쉽게 다가서지 못했던 선재규와 윤봄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했을지 설렘과 긴장감이 교차하는 이들의 관계가 펼쳐질 본방송에 기대감이 커진다.

총 12부작인 '스프링 피버' 7회는 2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