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인 입주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환승연애4'가 '환친자'들을 위한 스페셜편으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제작진은 23일 "프로그램을 사랑해 준 팬들을 위해 미공개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라며 "본편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청춘남녀들의 비밀스러운 순간을 오는 28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티저 영상 속에는 '환승연애4'를 이끌었던 4MC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다시 스튜디오에 모인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11인 입주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지켜보며 당시에는 알지 못했던 진실들과 마주한다.
특히 미공개 분량을 지켜보던 유라는 "내보낼 수가 없었네"라며 출연자들의 서사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X 공개부터 최종 커플까지 출연자들의 선택을 알고 있는 현시점에서 다시 청춘남녀들의 첫 만남과 마지막을 되짚어보며 감정선과 흐름을 보다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이를 통해 입주자들의 색다른 매력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환승연애4'는 이별한 연인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 짚어보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과 이별을 대하는 성숙한 태도를 전해 매주 공감과 눈물, 그리고 설렘을 선사했다. 전 연인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갈등하던 청춘들이 끝내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마주하고 서로의 행복을 빌며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틱한 서사로 과몰입을 부른 '환승연애4'는 첫 공개 이후부터 각종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 매주 화제성 순위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15주 연속 주간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환친자'들의 과몰입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환승연애4' 스페셜편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