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세이렌' 박민영, 미소 뒤에 숨겨진 쓸쓸함…스틸 공개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 役…보험사기 용의자
3월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 제작진이 주연을 맡은 배우 박민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tvN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 제작진이 주연을 맡은 배우 박민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tvN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박민영이 섬뜩한 비밀로 고농축 도파민을 예고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극본 이영, 연출 김철규) 제작진은 22일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박민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한설아의 극과 극 얼굴이 담겨 호기심을 자아낸다.

'세이렌'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의 보험사기 용의자 한설아와 그 여자 주변의 죽음들을 의심하며 파헤치는 차우석(위하준 분)의 치명적 로맨스릴러를 담은 드라마다.

한설아는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 회사인 로얄 옥션의 수석 경매사다.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빠른 상황 판단력과 위기 대처 능력 그리고 당당한 태도까지 갖춰 경매장의 지휘자라는 별명을 가진 인물이다.

모두에게 사랑만 받을 것 같은 한설아에게는 섬뜩한 비밀이 있다. 한설아를 사랑한 남자들은 모두 끔찍한 죽음을 맞이했다는 것이다. 연달아 계속되는 사망사고에 한설아를 향한 세간의 의심도 깊어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설아의 24시간이 담겼다. 경매장 안에서의 한설아는 화려한 존재감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며 프로페셔널한 경매사의 면모를 드러낸다.

반면 경매가 종료된 후 홀로 남겨진 한설아의 얼굴에는 쓸쓸함일지 서늘함일지 알 수 없는 감정이 서린다. 특히 부둣가 위에 선 한설아의 눈빛은 경매장 안에서의 생기 어린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메말라 있다.

'세이렌'은 3월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