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제베원 성한빈, '스프링 피버' OST 단독 참여…포근한 감성 기대
다섯 번째 OST '너란 봄', 20일 오후 발매 
성한빈, 안보현·이주빈 로맨스에 애틋함 더할 예정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OST '너란 봄'이 2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J ENM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OST '너란 봄'이 2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J ENM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이 배우 안보현 이주빈의 로맨스를 위해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극본 김아정, 연출 박원국) 제작진은 19일 "성한빈이 작품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낙점됐다"며 "성한빈이 부른 '너란 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피버'는 찬 바람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스프링 피버'는 선재규의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들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되는 다섯 번째 OST '너란 봄'은 극 중 선재규가 윤봄을 통해 상처받았던 마음을 조금씩 치유해 가며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봄이라는 계절에 빗대 담아낸 곡이다. 성한빈 특유의 맑고 포근한 미성이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져 두 사람의 로맨스에 애틋함을 더한다.

가창에 참여한 성한빈은 제로베이스원의 리더이자 보컬, 퍼포먼스 등 모든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글로벌 아티스트다. 이번 '너란 봄'을 통해 섬세한 가창력과 부드러운 음색을 선보이며 봄처럼 성큼 다가온 '스프링 피버'의 로맨스에 설렘을 더한다.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성한빈이 가창한 OST '너란 봄'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