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최진혁, 키스 1초 전 스틸 공개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이야기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진이 배우 최진혁과 오연서(왼쪽 위부터)의 로맨스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채널A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진이 배우 최진혁과 오연서(왼쪽 위부터)의 로맨스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채널A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최진혁과 오연서가 아슬아슬한 긴장감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 연출 김진성) 제작진은 16일 시청자에게 짜릿한 도파민을 선물할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준(최진혁 분)과 희원(오연서 분)은 마주 보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피어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준과 희원의 맥주 키스 1초 전 모멘트가 담겼다. 두 사람은 야경이 반짝이는 다리 위 벤치에 나란히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다. 취기가 오른 듯 발그레한 얼굴과 맞닿은 시선에서 오는 설렘이 보는 이의 심박수를 고조시킨다.

특히 희원을 향해 몸이 한껏 기울어진 두준과 눈을 살포시 감은 채 두준의 얼굴에 가깝게 다가간 희원 그리고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거리감이 심장을 찌릿하게 한다. 우연한 만남으로 뜻밖의 인연을 맺은 두준과 희원에게 감정의 변화가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