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제니, 생애 첫 사진전 개최…가장 솔직한 25살 모습 공개
16일부터 29일까지 종로구 유스퀘이크서 개최
사진집과 15종 전시 MD도 출시


가수 제니가 서울 종로구 유스퀘이크에서 첫 사진전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를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OA엔터테인먼트
가수 제니가 서울 종로구 유스퀘이크에서 첫 사진전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를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OA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제니(JENNIE)가 생애 첫 사진전을 개최한다.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는 16일 서울 종로구 유스퀘이크에서 제니의 첫 사진전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제니 포토 익스히비션 제2니5)'를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니의 첫 사진전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는 의도되지 않은 순간 속에서 발견한 제니의 가장 본연을 마주하는 전시로, 포토그래퍼 홍장현 신선혜 목정욱이 촬영한 25살 제니의 미공개 사진들이 공개된다.

제니의 생일에 맞춰 시작되는 이번 사진전은 사진집 출판부터 전시 기획, 개최 등 프로젝트 전반에 제니가 직접 참여해 그 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제니는 사진전, 사진집, MD까지 자신의 시선과 감성을 집약해 여태껏 지나온 시간과 감정을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전시는 일반적인 사진 전시가 아닌 다양한 공간 연출을 통해 하나의 흐름으로 완성됐다. 관람객은 각 층의 공간을 따라 이동하며 25살 제니의 솔직한 순간들을 마주하게 되며, 전시의 마지막은 제니가 직접 전하는 사진전과 사진집 제작 비하인드 인터뷰로 구성됐다.

전시와 함께 전 세계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사진집도 출판된다. 사진집은 국내 유명 포토그래퍼들이 촬영한 제니의 25살, 1년의 기록을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콘셉트, 전시에 공개된 작품 외 총 692페이지의 방대한 분량을 엮은 구성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다.

이외에도 퍼즐, 향초, 2026년 캘린더와 플래너, 후드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된 15종의 전시 MD도 출시된다.

한편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 사진전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