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자신의 이혼을 간접 언급하며 '솔로지옥 시즌5'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홍진경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엠갤러리 2층 나루 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5'(이하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에서 개인적인 이유로 '솔로지옥5'을 더 과몰입해서 봤다고 밝혔다.
홍진경은 "지난 시즌까지는 '솔로지옥'이 저와 상관없는 세계라고 생각해 불구경하듯 봤다. 그런데 이번 시즌은 배우는 마음으로 봤다. 연애를 너무 오래 쉬었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이혼을 간접 언급했다.
앞서 홍진경은 지난해 8월 사업가인 전 남편과 22년 만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그는 "누구 한 사람의 잘못도 아니"라며 "이혼 후에도 전 남편과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홍진경은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은 더 과몰입하면서 볼 수 있었다"며 "'요즘은 연애를 저렇게 물불 안 가리고 솔직하게 하는구나' 싶더라. 학생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배우며 봤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시즌은 유독 정신을 못 차리면서 본 시즌"이라며 "녹화 중인지 안방에서 보는 것인지 모를 정도로 화를 내고 욕도 하는 등 온갖 얘기가 나왔다. 제작진이 편집을 잘 해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해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MC들이 보여줄 리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총 12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솔로지옥5'는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솔로지옥5'는 오는 20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