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한일버스, '대통령 표창 포상금' 전액 대전시에 기탁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평가 분야 성과 지역사회 나눔으로 환원

한일버스가 12일 대전시에 대통령 표창 포상금 250만 원을 전액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왼쪽부터 양효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서주원 한일버스 대표,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대전시
한일버스가 12일 대전시에 대통령 표창 포상금 250만 원을 전액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왼쪽부터 양효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서주원 한일버스 대표,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대전시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시는 12일 시청 응접실에서 시내버스 운수업체인 한일버스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250만 원(대통령 표창 포상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득원 행정부시장, 서주원 한일버스 대표, 양효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전수봉 대전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전무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번 성금은 2025년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평가 시내버스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데 따른 포상금으로, 대중교통 운영 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1979년 운송 사업을 시작한 한일버스는 소형 운수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성실하게 시내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해 오고 있다.

서주원 대표는 "시민 여러분의 신뢰 덕분에 받은 뜻깊은 포상인 만큼 그 의미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했다"고 말했다.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은 "대중교통 운영 성과를 지역사회 나눔으로 환원해 주신 한일버스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곳곳에 온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대전시는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