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조한결 투샷 공개…묘한 관계성 호기심 자극
언더커버 박신혜와 재벌3세 조한결의 만남
'언더커버 미쓰홍', 17일 밤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진이 박신혜와 조한결의 투샷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진이 박신혜와 조한결의 투샷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신혜와 조한결이 떼려야 뗄 수 없는 묘한 관계성을 형성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2일 우연히 마주친 홍금보(박신혜 분)와 알벗 오(조한결 분)의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 홍장미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는 위장 잠입을 앞둔 홍금보가 스무 살처럼 보이는지확인하기 위해 19금 비디오 대여 테스트에 나섰다가 영화광 알벗 오와 우연히 마주치는 장면이 담겼다. 19금 비디오 하나를 두고 벌어지는 두 사람의 밀당 속에서 홍금보는 알벗 오을 변태로 오해하고, 알벗 오는 황담함을 감추지 못하며 강렬한 첫 만남을 완성한다.

이후 홍금보와 알벗 오는 한민증권에서 말단 사원과 위기관리본부 본부장으로 재회한다. 할아버지 강필범(이덕화 분) 회장의 뜻에 따라 낙하산으로 입사한 알벗 오은 적성에 맞지 않는 지루한 회사 생활 속에서 예상과 다른 면모를 지닌 홍금보에게 흥미를 느낀다.

이처럼 언더커버 임무를 수행 중인 홍금보와 한량이자 자유로운 본부장 알벗 오 사이에는 색다른 관계성이 형성된다.

박신혜와 조한결이 만들어갈 케미가 기대되는 '언더커버 미쓰홍'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