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HYNN, 데뷔 7주년 맞아 2025만 원 기부…"더 큰 사랑 전할 것"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연세대학교 의료원에 기부금 전달

가수 HYNN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세대학교 의료원에 총 2025만 원을 기부했다. /뉴오더엔터테인먼트
가수 HYNN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세대학교 의료원에 총 2025만 원을 기부했다. /뉴오더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HYNN(박혜원)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소속사 뉴오더엔터테인먼트는 30일 "HYNN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세대학교 의료원에 총 2025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525만 원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500만 원은 심장혈관병원 발전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HYNN은 소속사를 통해 "데뷔한 지가 바로 어제 같은데 벌써 7주년이 됐다"며 "그동안 흰즈(팬덤명)와 함께 걸어오며 받은 큰 사랑을 널리 나누고 싶었다. 더 큰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2018년 데뷔한 HYNN은 올해 AI(인공지능)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은 신곡 '영하'를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에 출격해 대중과 만났다. 특히 그가 SBS 예능프로그램 '더 리슨'에 출연한 영상은 400만 뷰를 돌파했고, 이에 힘입어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리메이크 음원을 정식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HYNN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Golden(골든)'을 커버해 호평받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적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