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다채로운 활동 예고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1년 9개월간의 병역 의무 이행을 마친 황민현은 21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활동 복귀를 선언했다.
이날 황민현은 "그간 나를 손꼽아 기다려준 황도(팬덤명)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는 우리가 떨어져 있을 일이 없을 테니 재미있는 일을 많이 하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그는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아직 어색하다"라면서도 "지난 1년 9개월은 내게 꼭 필요했던 시간이었다. 인간적으로도 아티스트로서도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고 복무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황민현은 2026년 하고 싶은 일들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채우거나 깜짝 팬 콘서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황민현은 "황도들을 만나서 대화하고 노래하는 시간을 만들고 싶었다. 지금 자세한 얘기를 할 수는 없지만 올해가 가기 전에는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끝으로 그는 "나를 기다려준 여러분께 어떻게 보답할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해보겠다. 앞으로는 황도들에게 행복한 순간만 가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12년 그룹 뉴이스트(NU’EST) 멤버로 데뷔한 황민현은 가수와 연기 활동을 오가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졌다. 올해 1월에도 사전 제작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에서 주인공 윤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황민현은 31일 방송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MC로 출연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