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교보생명, 청각장애 아동 가족 초청 행사 진행
단편 영화 관람·교육 정보 공유 등 청각장애 이해 활동 마련

교보생명이 '2025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를 열었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이 '2025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를 열었다. /교보생명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교보생명은 청각장애 아동을 둔 가정을 초청해 '2025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청각장애 아동 가정과 교보생명, 사랑의달팽이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청각장애 관련 이해를 높이기 위해 제작된 단편 영화 '액션, 리액션'을 함께 관람했다.

이 밖에도 탁평곤 우송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교육·재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참여 가정은 서로 정보를 교환하며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청각장애 인식 개선과 와우 다솜이 소리빛 사업 참여 아동 간의 교류 확대를 목적으로 준비했다. 교보생명은 사랑의달팽이와 지난 2019년부터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공 달팽이관 수술과 언어 치료를 지원해 390명을 지원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청각장애 아동이 건강하고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생명보험의 본질을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꾸준히 실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