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갤러리아백화점, 12월 '딜라잇 홀리데이' 개최…한화 이글스 팬사인회도
팝업·미식·쇼핑 등 연말 혜택 풍성
대전에서 정우주·문현빈 팬사인회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2월 21일까지 '딜라잇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이글스 팬사인회도 마련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2월 21일까지 '딜라잇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이글스 팬사인회도 마련했다. /갤러리아백화점

[더팩트 | 손원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2월 21일까지 '딜라잇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점포별 다채로운 팝업과 미식 콘텐츠, 쇼핑혜택 등 연말 맞이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올해 한화 이글스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 정우주·문현빈 선수 팬 사인회를 연다. 한화 이글스는 올 시즌 KBO 정규리그에서 2위를 기록하며 7년 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19년 만에 한국시리즈 무대에 서는 쾌거를 이뤘다.

12일부터 25일까지는 모나미 문구 팝업을 연다. '드로잉 아트월'에서 모나미 필기구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직접 꾸민 트리 장식을 크리스마스 트리에 자유롭게 걸어 전시하는 체험존도 있다. 필기구와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2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등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죠르디'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2일부터 28일까지 '유어굿즈' 팝업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엽서와 신년 다이어리 등 문구류와 다양한 인기 캐릭터 제품 등을 판매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미슐랭 셰프의 디저트를 비롯한 F&B 팝업을 선보인다. 김부각 브랜드 '바삭' 팝업이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미슐랭 1스타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보리새우 김부각'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12일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매장에서 대표 캐릭터인 벌꿀오소리 산타가 등장해 신제품 '체리 초콜릿 플레이크'와 '초콜릿칩 쿠키 도우'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와 수원 광교에서는 아이슬란딕 프리미엄 요거트 '룩트' 팝업을 릴레이로 연다. 18일까지는 타임월드에서 운영하고, 1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는 광교에서 운영한다. 전 제품 시식이 가능하다.

전 점 고메이494 식품관에서는 특가상품과 구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과일과 정육 등 일부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체험·미식·혜택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ellm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