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금산기적의도서관, 개관 20주년 기념 김영희 작가 초청 강연
MBC '느낌표' 방송 연출…금산기적의도서관 건립 인연

금산기적의도서관 개관 20주년 기념 김영희 작가 초청 강연 홍보 포스터. /금산군
금산기적의도서관 개관 20주년 기념 김영희 작가 초청 강연 홍보 포스터. /금산군

[더팩트ㅣ금산=정예준 기자] 충남 금산군 금산기적의도서관은 올해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2시 금산읍 청산회관에서 김영희 작가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김 작가는 지난 2003년 MBC '느낌표' 방송을 연출하며 금산기적의도서관 건립으로 금산군과 인연을 맺었고 지난 7월 여행 에세이 '짐 챙겨'를 출간했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여행과 삶, 도서관이 만들어낸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금산군민들과 나눌 예정이다.

강연 참가 신청은 금산인삼고을도서관에 전화하거나 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글에 있는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금산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금산기적의도서관이 걸어온 20년의 의미를 군민과 함께 되새기고 금산군이 첫 선정 지역이 된 이야기를 직접 듣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지역에 남긴 가치와 앞으로의 20년을 함께 그려보는 이번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