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사랑스러운 산타로 변신했다.
소속사 어센드는 27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소셜 미디어에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의 'Pastel Santa(파스텔 산타)'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콘셉트 포토에서 산타 모자와 함께 화이트, 핑크, 브라운, 블루 등 다야한 파스텔 컬러 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면모를 드러냈다. 아련하면서도 포근한 무드와 프로미스나인의 빛나는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콘셉트 포토를 완성했다.
또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청초한 눈빛이나 우아한 미소 등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12월 2일 오후 6시에 리메이크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한다. '하얀 그리움'은 2001년 김민종이 발표한 동명의 노래를 프로미스나인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올해 새로운 회사로 소속을 옮긴 후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프로미스나인은 겨울송 '하얀 그리움'으로 뜻깊은 2025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