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밤 9시 50분 방송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이준이 단막극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한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27일 "이준이 KBS2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극본 이사하, 연출 정광수)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KBS2가 선보이는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형태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30분 포맷에 응축한 단막극이다. 연애 이별 짝사랑 가족애는 물론 노년 비혼 소수자적 사랑까지 포괄하며 단편만의 유연한 형식으로 사랑의 스펙트럼을 넓힌다.
이준이 출연하는 '별 하나의 사랑'은 별점 신봉자로 소개팅 앱에서 5점을 받는 남자가 앱 시스템 오류로 겨우 1점을 받는 여자와 재난 같은 소개팅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준은 극 중 소개팅 앱으로 사랑을 찾고자 하는 이강민 역을 맡는다. 이강민은 계산적이고 까다로운 면모를 지녔지만 별점 1점의 최하나(배윤경 분)를 만나게 되면서 흔들리는 인물이다.
그간 이준은 연기, 노래, 예능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내며 활약을 펼쳐왔다. SBS 드라마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 KBS2 드라마 '붉은 단심', tvN 드라마 '불가살'과 영화 '럭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또한 올해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하면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안정적인 보컬로 가미야 도루 역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와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 등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특유의 유쾌한 존재감을 발휘 중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는 그가 '별 하나의 사랑'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준이 활약하는 KBS2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은 오는 12월 24일 밤 9시 50분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