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고원희, 결혼 2년 만에 파경…"혼인신고 없었다…합의 하에 결정"
20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소속사 "충분한 대화 끝에 각자의 길 걷기로"


지난 20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배우 고원희가 올해 초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 /더팩트 DB
지난 20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배우 고원희가 올해 초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 /더팩트 DB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고원희가 2년 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25일 "고원희가 신중한 고민 끝에 올해 초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합의한 것을 확인했다"며 "결혼식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상태였고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호 합의 하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추측성 보도, 허위사실 유포 등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고원희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고원희는 지난 20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렀으나 약 2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2010년 광고로 데뷔한 고원희는 JTBC 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으라차차 와이키키' '킹더랜드',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하는 TV조선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에서 쇼호스트 송예나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