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삼성벤처투자 신임 대표에 이종혁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
"IT·전자부품 기술 전문성 및 풍부한 네트워크 보유"

이종혁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 겸 IT사업팀장(부사장)이 21일 삼성벤처투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삼성
이종혁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 겸 IT사업팀장(부사장)이 21일 삼성벤처투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삼성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벤처투자는 이종혁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 겸 IT사업팀장(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1996년 삼성SDI 기초연구랩 책임연구원으로 입사해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선행기술팀장, 삼성디스플레이 퀀텀닷(QD)개발팀장 등을 거쳐 현재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으로 QD·OLED 사업을 총괄하고 있다.

삼성벤처투자는 "이 신임 대표이사는 IT·전자부품 분야 기술 전문성 및 풍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삼성벤처투자를 글로벌 최고의 CVC로 지속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삼성벤처투자는 부사장 이하 2026년도 정기 임원 인사도 조만간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