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성광진 대전교육연구소장이 저서 ‘진짜 대전교육, 준비된 동행’ 출간을 기념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2층 연봉홀에서 열린다.
저서 ‘진짜 대전교육, 준비된 동행’은 '우리 아이들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그동안 성광진 소장이 교육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활동을 토대로 깊이 있는 통찰과 비전을 담고 있다.

2026년은 닫혀 있던 대전교육의 빗장을 풀고 진짜 대전교육의 문을 활짝 열어갈 중요한 시점으로 책 내용은 대전 교육의 새로운 방향과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광진 소장은 "2026년은 대전교육이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짜 대전교육'의 미래 청사진을 공유하고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위한 교육 희망의 길에 동행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성광진 대전교육연구소장은 지난 2018년과 2022년 두 차례 대전교육감에 도전했고 내년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세 번째 대전교육감에 도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