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영상 능력자 모여라"…경상원, 17일부터 '하반기 통큰 세일' 쇼츠 공모
통큰 세일 쇼츠 공모전 포스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통큰 세일 쇼츠 공모전 포스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더팩트ㅣ수원=조수현 기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17일부터 27일까지 올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영상'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역 소비 활성화를 이끌며 경상원 대표 사업으로 자리 잡은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통큰 세일)의 매력을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도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하려면 통큰 세일을 홍보하는 세로형 쇼트 폼(short-form)을 제출해야 한다.

영상은 최소 40초부터 최대 120초 분량이면 된다.

MP4 파일(1080ⅹ1920 픽셀 이상)로 내야하는데, 생성형 인공지능(AI) 도구를 이용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기존 출품 작품과 중복해서도 안 된다.

공모에는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이면 거주지역과 관련 없이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1인(1팀) 1작품으로 제한된다.

경상원은 외부 전문가 3인 등을 포함한 평가위원회를 구성해 다음달 3일 우수작을 선정한다.

또한 10일간 누리집을 통해 발표작 공개 검증도 진행한다.

최종 우수작에는 대상 1명(팀) 100만 원, 최우수상 1명(팀) 50만 원, 우수상 1명(팀) 30만 원, 장려상 1명(팀) 20만 원이 지급된다.

통큰 세일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의 페이백을 지급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하반기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전역에서 진행된다.

지난 2024년에 시작해 올해 하반기 4회 차를 맞는다.

경상원은 통큰 세일 참여 점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맵을 제작해 온라인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민철 경상원장은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에는 매출 활력을 가져다주고 도민들에게는 결제 금액의 최대 20% 이상을 환급해 주는 통큰 세일이 하반기에는 더 큰 혜택으로 돌아왔다"면서 "매력적인 통큰 세일을 알릴 참신한 영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