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현아, 마카오 공연 도중 실신…"아무 기억 안 나, 미안해"
지난 9일 '워터밤 2025' 공연 도중 쓰러져
최근 10kg 감량 근황 알려


가수 현아가 지난 9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2025' 공연 중 쓰러진 가운데 직접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리며 팬들을 향해 사과했다. /더팩트 DB
가수 현아가 지난 9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2025' 공연 중 쓰러진 가운데 직접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리며 팬들을 향해 사과했다. /더팩트 DB

[더팩트 | 김명주 기자] 해외 공연 중 쓰러진 가수 현아가 관객들에게 사과하며 근황을 밝혔다.

현아는 지난 9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정말 미안하다. 그전 공연 이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했던 것만 같다. 사실은 아무 기억이 안 나서 계속 생각하다가 꼭 이야기해 주고 싶었다"며 "마카오 팬들도 와줬고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것인데 미안하고 또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앞으로 더 체력도 키워보고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 모든 것이 내 뜻대로라면 너무도 좋겠지만 내가 노력해 보겠다"며 "늘 아주 어릴 때부터 지금껏 모자란 나를 추앙해 주며 아껴주고 사랑해 줘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 저 정말 괜찮다. 걱정하지 말라"고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현아는 이날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2025' 공연에서 'Bubble Pop!(버블팝!)' 무대 도중 갑자기 쓰러졌다. 댄서들은 현아에게 달려갔고 곧이어 경호원이 등장해 현아를 안고 무대에서 내려갔다. 해당 장면이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확산하면서 현아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진 가운데 현아는 직접 건강 상태를 알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 결혼한 현아는 최근 급격한 체중 증가 후에 약 한 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