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시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 서울'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타임 서울 매장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약 562평 규모로 한섬이 운영하는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중 가장 크다. 타임 전 라인업 제품이 판매되며 플래그십 매장 전용 제품들도 매 시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모든 신제품은 공식 출시일보다 1주일 먼저 공개된다.
1층은 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메인 전시 공간과 함께 이번 플래그십 매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는 공간이다.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 협업해 타임의 섬세한 감성을 담은 테이블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판매한다.
2층은 타임 여성 라인과 함께 타임 제품의 단추를 고객 취향에 맞게 교체해 주는 '버튼바'를 선보인다. 색상부터 소재, 크기 등 개인 취향에 맞는 70여종의 단추를 활용해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공간이다.
3층은 남성 라인업과 함께 타임이 지난 2023년 글로벌 패션 시장을 겨냥해 새롭게 론칭한 신규 라인 '타임 파리' 제품들로 구성된다. 4층에는 자체 식음료 브랜드 '카페 타임'이 들어선다.
한섬 관계자는 "타임 서울은 국내외 고객은 물론 글로벌 패션·유통 관계자들에게 타임의 헤리티지와 미래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글로벌 쇼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스타일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