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동방여중 학생회, 일일 매점 수익금 복수동에 전액 기부
동방여자중학교 전교학생자치회가 5일 일일 매점 운영 수익금 82만여 원을 대전 서구 복수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전 서구
동방여자중학교 전교학생자치회가 5일 일일 매점 운영 수익금 82만여 원을 대전 서구 복수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 복수동 행정복지센터는 5일 동방여자중학교 전교학생자치회로부터 일일 매점 운영 수익금 82만여 원을 기탁받았다.

평소 교내에 매점이 없어 아쉬움을 느끼던 학생들은 직접 일일 매점을 운영하며 친구들과 함께 나눔의 즐거움을 체험했다.

이들은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 82만 4300원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전액 기탁했다.

박민하 전교학생자치회장은 "학생 자치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란 복수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실천한 동방여중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의 선행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