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TF 영상
[이슈클립] 경주에 등장한 '군인' 차은우…군복도 못 숨기는 '이목구비' (영상)
APEC 정상회의 열리는 경주서 포착된 차은우
군복 차림에도 못 숨기는 이목구비로 시선집중
올 7월 입대, 국방부 군악대대 복무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25 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북 경주의 한 호텔에서 포착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25 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북 경주의 한 호텔에서 포착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팩트|이상빈 기자] 군 복무로 잠시 연예계를 떠나 있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상북도 경주에 깜짝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투복 차림의 차은우가 경주 모 호텔 로비를 걸어가는 영상이 올라왔다. 고화질이 아님에도 큰 키와 남다른 비율, 그리고 뚜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해당 영상 속 주인공이 차은우라는 걸 단번에 알 수 있다.

영상이 여러 소셜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은 반갑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지난 7월 28일 육군 현역 입대한 차은우는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 소속으로 복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APEC 행사 지원을 위해 경주에 파견된 그가 일정차 호텔에 도착해 걷다가 한 시민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포착된 것으로 추정된다.

왕성한 연예계 활동 중 입대로 공백이 생겨 이른바 '군백기'를 거치는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pkd@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