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이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
28일 음악 콘텐츠 제작사 뮤직앤뉴(MUSIC&NEW)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오는 11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얄미운 사랑'(극본 정여랑, 연출 김가람)의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 6팀 대성, 이창섭, 박지현, 원슈타인, 김나영, 우디를 공개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보컬의 대성, 호소력 짙은 보컬과 풍부한 감정선으로 차트를 섭렵한 이창섭, 에너지 넘치는 시원한 가창력의 트로트 대세 박지현, 유니크한 음색의 원슈타인, 섬세한 표현력과 가창력의 김나영, 호소력 짙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OST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인다.
각기 다른 색깔과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드라마의 서사에 생동감과 깊이를 더하고 음악적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구현에 집착하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사건이 끊임없이 터지는 스펙터클한 연예계를 배경으로 얄미운 악연으로 얽힌 톱스타와 연예부 기자의 앙숙 케미가 색다른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다.
'얄미운 사랑'은 '굿파트너', '알고있지만, 등을 연출한 김가람 감독과 '닥터 차정숙'의 정여랑 작가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이정재, 임지연, 김지훈, 서지혜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3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