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비 우수 고객 매출도 두 배 뛰어

[더팩트 | 손원태 기자] '타임빌라스 수원'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고객 감사 행사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롯데백화점이 3년의 노력을 기울인 '컨버전스형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지난 2014년 오픈한 수원점을 전면 재단장했다. 유통의 경계를 허물고 백화점과 쇼핑몰의 강점을 결합한 컨버전스형 쇼핑몰이다. 럭셔리, 뷰티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상권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포츠 매장과 무신사 스탠다드 등 MZ세대 선호 컨텐츠를 대거 도입했다. 프리미엄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 결과 타임빌라스 수원은 경쟁이 치열한 지역 상권 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매출은 늘고 고객층은 한층 두터워졌다. 리뉴얼 공사 시작 전인 2022년 대비 우수고객의 매출은 두 배가량 증가했다. 신규 고객도 크게 뛰었다. 그중 2030세대 고객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에 타임빌라스 수원은 'Time to Celebrate(타임 투 셀러브레이트)'라는 콘셉트와 함께 오는 11월 9일까지 18일간 1주년 감사 행사를 전개한다.
최대 구매 사은 혜택 및 역대급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11월 9일까지 매 주말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품권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처럼 타임빌라스 수원은 '컨버전스형 쇼핑몰'이라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속 강화해 경쟁력을 확보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전하는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