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종하 선수, 장애인승마 국가대표 선발
세종시장애인체육회 기업 연계 선수…전국대회서 뛰어난 기량 펼쳐

세종시 이종하 선수(오른쪽 첫 번째)가 한 대회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세종시
세종시 이종하 선수(오른쪽 첫 번째)가 한 대회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세종시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세종시장애인체육회 기업 연계 승마 종목 이종하(SK바이오텍) 선수가 장애인승마 GRADE Ⅴ등급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는 17일 대한장애인승마협회가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25년 국가대표 선발 명단’을 공지했다고 밝혔다.

이종하 선수는 최근 열린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지난 9월 '제3회 대한장애인승마협회장배 전국장애인승마대회'와 '제3회 제주도지사배 전국장애인승마대회'에 출전해 장애인승마 GRADE Ⅴ등급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우리 지역 선수가 국제무대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훈련하고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