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범진, 유해준 명곡으로 MZ 정조준 예고
20일 리메이크 음원 '사랑하기 전에는' 발표

범진이 리메이크 음원 '사랑하기 전에는'을 오는 20일 발표한다. /더블엑스엔터
범진이 리메이크 음원 '사랑하기 전에는'을 오는 20일 발표한다. /더블엑스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범진이 '사랑하기 전에는' 리메이크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더 깊은 감동을 예고했다.

범진은 지난 16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음원 '사랑하기 전에는'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라이브 클립은 '사랑하기 전에는'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열창하는 범진의 모습이 담겼다.

범진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하기 전에는 그대를 많이 사랑하기 전에는' 파트를 소화했다. 원곡의 따뜻한 감성을 한껏 살려내면서 자신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색다른 느낌을 냈다. 또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2000년대 초반 결혼식 축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하기 전에는'의 서정적인 감정선도 유지했다.

범진이 발매하는 리메이크 음원의 원곡은 유해준의 '사랑하기 전에는'이다. 진심 어린 가사와 섬세한 멜로디가 담겨 많은 이들에게 결혼식 축가로 꼽혀온 명곡이다. 범진의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곡자 유해준은 범진의 녹음 디렉팅에 참여하며 "원곡을 뛰어넘는 곡을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인사'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범진이 이번에는 유해준의 명곡을 재해석해 MZ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진이 부른 리메이크 음원 '사랑하기 전에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