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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프리미어 마이PB' 관리자산 1조 돌파
전담 PB 배정으로 비대면 고객도 전문 상담 가능

15일 신한투자증권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신한 프리미어 마이PB(Premier MyPB) 멤버스'의 총 관리자산(AUM)이 1조원을 돌파했다. /더팩트DB
15일 신한투자증권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신한 프리미어 마이PB(Premier MyPB) 멤버스'의 총 관리자산(AUM)이 1조원을 돌파했다. /더팩트DB

[더팩트ㅣ박지웅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신한 프리미어 마이PB(Premier MyPB) 멤버스’의 총 관리자산(AUM)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월 가입자 1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불과 한 달여 만에 거둔 성과다.

'신한 프리미어 마이PB 멤버스'는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디지털 환경에 맞게 혁신적으로 재구성한 서비스다.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고객도 전담 PB를 통해 전문적인 투자 상담과 맞춤형 포트폴리오 제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투자 상담 외에도 세무, 부동산, 은퇴설계 등 다양한 전문 콘텐츠와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의 장기적 자산 성장을 지원하는 종합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신한투자증권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14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해외 소수점 상장지수펀드(ETF)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지급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서도 PB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경험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세미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대해 언제 어디서나 차별화된 자산관리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rist@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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