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나윤권·도경수, 11월 '나였으면' 듀엣 발매…깜짝 리메이크 성사
나윤권 대표곡 '나였으면', 듀엣곡으로 재탄생
도경수 음색 더하며 풍성한 사운드 예고


가수 나윤권(왼쪽)과 도경수가 11월 듀엣곡 '나였으면'으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S27M 엔터테인먼트, 컴퍼니수수
가수 나윤권(왼쪽)과 도경수가 11월 듀엣곡 '나였으면'으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S27M 엔터테인먼트, 컴퍼니수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나윤권과 도경수의 깜짝 리메이크가 성사됐다.

나윤권 소속사 S27M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나윤권의 히트곡 '나였으면'이 리메이크로 재탄생된다"며 "원곡에 현대적 편곡을 더하고 나윤권과 도경수가 듀엣 가창자로 참여한 음원은 11월 초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4년 발매된 '나였으면'은 나윤권의 데뷔앨범 수록곡이자 대표곡 중 하나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서정적인 사운드와 나윤권의 풍부한 감성, 감미로운 보이스로 풀어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도경수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그룹 엑소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도 활약 중인 도경수는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를 비롯해 지난달 디지털 싱글 'DUMB(덤)'을 발매하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가창력을 입증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인 나윤권과 도경수의 만남인 만큼 듀엣곡 '나였으면'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