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시흥시, 추석맞이 전통시장 10월 1~5일 온누리상품권 환급
오이도전통수산시장·삼미시장서 최대 2만 원 환급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안내문./시흥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안내문./시흥시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와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오이도전통수산시장과 삼미시장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지정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금액의 최대 30%(1인당 최대 2만 원 한도)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 기준은 3만 4000원~6만 7000원 구매 시 1만 원, 6만 7000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이며 구매 영수증을 행사 부스에 제출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오이도전통수산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안내문./시흥시
오이도전통수산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안내문./시흥시

오이도전통수산시장에서는 국내산 수산물을 비롯해 국내산 원물 70% 이상을 사용한 젓갈류 등 가공식품도 환급 대상에 포함된다. 다만, 일반 음식점 구매, 제로페이 수산대전 상품권 결제, 정부 비축 수산물, 수입산 수산물은 제외된다. 삼미시장에서는 국산 신선 농축산물 구매 시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소비 지원을 넘어 명절 장보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