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충남도교육청, 갤러리 이음서 충남예술고 '예혼' 전시회
11월 20일까지, 학생들의 예술혼 불태운 청춘의 무대 펼쳐

충남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예술혼(藝魂)'을 담은 특별한 전시회 포스터. /충남교육청
충남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예술혼(藝魂)'을 담은 특별한 전시회 포스터. /충남교육청

[더팩트ㅣ내포=이병수 기자] 충남도교육청은 예술가의 꿈을 키워나가는 충남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예술혼(藝魂)'을 담은 특별한 전시가 오는 11월 20일까지 청내 갤러리 이음에서 개최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단순한 학생 작품 전시를 넘어 미래 예술가로 첫 발을 내딛는 청춘들의 벅찬 도전과 설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서양화 6점, 한국화 6점, 디자인 7점, 조소 5점 등 총 24점의 전시 작품은 2학년 학생들이 각자의 전공과 개성을 살려 창작한 것으로 저마다의 방식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젊은 시각을 담아냈다.

전시에 참여한 한 학생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빚어낸 작품을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에 공개하는 무대라는 점에서 벅차고 설렌다"라고 밝혔다.

오동석 초등특수교육과장은 "학생들의 순수한 열정과 진솔한 마음이 담긴 작품이 관람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충남교육청 별관 1층 이음 갤러리(식당 옆)에서 열리며 근무시간 내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