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공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8개 품목 추가 선정
오는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정된 알밤 등 답례품 제공

공주시가 새롭게 추가한 선정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주시
공주시가 새롭게 추가한 선정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주시

[더팩트ㅣ공주=김형중 기자] 충남 공주시가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는 기부자들의 답례품 선택 폭을 넓히고 연말 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새로운 답례품을 추가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지난 8월 답례품 공급 업체 공개 모집을 진행했으며 이후 공주시 답례품선정위원회는 최근 회의를 열어 공급 업체의 신뢰도, 품질 전문성, 지역 연계성 등을 중심으로 심의를 거쳐 6개 업체의 8개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답례품은 △공주 알밤과 공주 생맛밤(신공주밤생산영농조합법인) △알밤고추장청태구이와 알밤청국장 세트(공드림) △백제왕밤파이 세트(메리봉봉) △전통장 세트(씨제이제일제당) △자연염색 스카프와 애착 인형(아람누리) △밤 비누(풍미당) 등이다.

시는 이달 말까지 답례품 공급 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 1일부터 새로 선정된 답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추가 선정으로 공주시 답례품은 총 28개 업체, 51개 제품으로 확대됐다.

최원철 시장은 "추가된 다양한 답례품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 맛과 멋이 담긴 답례품을 꾸준히 발굴해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