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손수현이 브라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브라도엔터테인먼트는 15일 "손수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손수현은 데뷔 이후 쉼 없이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다져왔다.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서 쌓아온 경험은 그가 가진 무궁무진한 얼굴들을 만들어낸 소중한 자산"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손수현의 가능성이 더 넓은 무대와 관객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 작품마다 개성을 지키면서도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3년 그룹 빅뱅 대성의 일본 솔로곡 '우타우타이노발라드(歌うたいのバラッド)'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손수현은 꾸준한 활동으로 연기 궤적을 쌓아왔다. 영화 '오피스' '양치기' '럭키, 아파트' 등 다양한 독립·단편영화에 출연하며 경험을 확장했다. 특히 영화 '힘찬이는 자라서'로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 '양치기'로 제12회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또한 그는 KBS2 드라마 '블러드',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SBS 드라마 퍽!' 등에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등장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손수현은 연기에 그치지 않고 창작자로서의 도전도 이어갔다. 영화 '선풍기를 고치는 방법'과 '프리랜서'에서 감독·각본·주연을 동시에 맡는 활약을 보여줬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채를 구축해 온 손수현이 브라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어떤 새로운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인다.
손수현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브라도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강신일 김재화 김정 김충길 백석광 신민재 오용 이종윤 이주원 정인기 등이 소속돼 있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