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신성대,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우승'
전국대회 우승으로 전문대학 태권도학과 최강자 입증

신성대는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신성대
신성대는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신성대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신성대학교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전북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대학태권도연맹이 주최했으며 약 1800명의 선수가 참가해 대학 태권도의 최강자를 가리는 자리였다.

신성대 태권도외교과는 격파 체공 도약 개인전에서 이승연(1학년) 학생이 금메달, 정찬영(3학년)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격파 종합 개인전에서도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또한 품새 개인전에서는 금메달 3개와 은메달 6개, 동메달 10개를 획득했고 복식전에서 금메달 2개, 단체전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겨루기 부문에서는 개인전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7개를 획득했고 단체전에서 우승하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

이밖에 한권상·전혁수 교수와 전정배·김인하 코치가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