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신한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고객 전담 공동영업팀 출범…"금융권 최초"
"신한 프리미어 채널 혁신 시작점"

8일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은행과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금융권 최초의 공동영업팀을 출범했다. 사진은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청담센터. /신한투자증권
8일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은행과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금융권 최초의 공동영업팀을 출범했다. 사진은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청담센터. /신한투자증권

[더팩트ㅣ박지웅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은행과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금융권 최초의 공동영업팀을 출범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청담센터'(은행∙증권 복합채널)와 '신한 프리미어 청담금융센터'(증권) 등 두 센터를 중심으로 공동영업 체계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범하는 공동영업팀은 패밀리오피스센터 프라이빗뱅커(PB)와 신한투자증권을 대표하는 지점 우수 PB로 구성된다.

신한 프리미어 청담금융센터 내 '신한 프리미어 커뮤니타스 라운지'도 새롭게 설치될 예정이다. 신한 프리미어 원주금융센터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되는 공간으로, 고객은 이곳에서 은행과 증권의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공동영업팀 출범이 신한 프리미어 채널 혁신 시작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자산관리를 위해 은행과 증권의 전문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hris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