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포토
코엑스, 베트남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 글로벌 플랫폼 구축 [포토]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베트남 빈증무역센터 전시장에서 27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개최되는 '제2회 베트남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에 주요 인사들이 현지 참가 업체 부스에 방문하여 전시회를 둘러보고 있다.

'제2회 베트남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은 국내 스마트전문기업 36개 사를 포함한 101개 기업이 참가하여, 급성장하는 베트남의 제조 산업에 최적화된 최신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과 공장자동화 기자재를 선보이는 행사다.

특히 한국의 우수 기업들을 비롯해 ABB, 보쉬렉스로스 등 글로벌 선도 기업들이 참여하여 베트남 기업들과의 기술 교류 및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산업용 로봇 △PLC, HMI 등 제어 시스템 △스마트 센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솔루션 △물류 자동화 시스템 △머신 비전 등이 포함된다.

김한주 코엑스 전시컨벤션사업 본부장은 "AW베트남은 스마트팩토리와 공장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한-베트남 간의 제조 혁신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단순한 기술 전시를 넘어 양국 간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산업의 미래를 함께 모색하는 중요한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코엑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