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창완밴드·이날치·산만한시선, 인디 30주년 맞아 무료공연 펼친다
9월 6일 오후 6시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 개최

'스페이스 공감'은 한국 인디 30주년을 맞아 9월 6일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김창완밴드·이날치·산만한시선이 함께 하는 '위 아 파이오니어스' 공연을 개최한다./EBS
'스페이스 공감'은 한국 인디 30주년을 맞아 9월 6일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김창완밴드·이날치·산만한시선이 함께 하는 '위 아 파이오니어스' 공연을 개최한다./EBS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밴드 김창완밴드와 이날치·산만한시선이 한국 인디 30주년을 기념해 한자리에 모인다

EBS '스페이스 공감'은 한국 인디음악 30주년을 맞아 9월 7일 오후 6시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한국 인디음악 30주년 기념 공연 'We are Pioneers(위 아 파이오니어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김창완밴드와 이날치·산만한시선이 출연한다.

김창완밴드와 이날치·산만한시선은 각 시대를 대표하는 파이오니어로서 대중음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다.

가장 먼저 제22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쥔 포크 듀오 산만한시선이 기타 선율로 노들섬을 물들인다. 이어 30년간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여 온 베이시스트이자 프로듀서 장영규가 이끄는 이날치가 신선한 리듬과 소리로 흥을 돋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산울림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뮤지션들에게 영향을 준 록의 전설 김창완이 결성한 김창완밴드가 변함없는 록 스피릿으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We are Pioneers'의 관람은 전석 무료이며 티켓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배부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