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한강수영장서 라면 먹자"…삼양식품 브랜드 부스 입소문
브랜드 부스에 게임·포토존 마련
비치타올·불닭소스 등 경품 제공


지난달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서 운영 중인 삼양식품 브랜드 부스를 찾는 시민들이 늘고 있다. 사진은 수영 후 삼양라면을 먹는 어린이들 모습 /삼양식품
지난달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서 운영 중인 삼양식품 브랜드 부스를 찾는 시민들이 늘고 있다. 사진은 수영 후 삼양라면을 먹는 어린이들 모습 /삼양식품

[더팩트|우지수 기자] 삼양식품은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체험 부스가 폭염 속 시민들의 '인증샷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부터 운영을 시작했고 신제품 '탱글'을 포함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들을 테마로 구성됐다. 방문객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존과 포토존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마케팅으로 꾸몄다.

현장에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이머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캐주얼 게임이 마련됐다.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 슬리브 등 다양한 여름 맞춤형 경품과 '불닭소스' 샘플 2종이 제공된다. 삼양식품의 브랜드 색을 시각화한 대형 오브제와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은 포토스팟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수영과 피크닉을 즐기러 온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부스를 찾고, 게임과 사진 촬영 등을 SNS에 자발적으로 공유하면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숏츠 등 주요 SNS에서는 "삼양 부스에서 게임하고 사진 찍다 더위도 잊었다", "탱글 포토존에서 친구랑 여름 인생샷 건졌다" 등 후기가확산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여름의 중심지인 한강수영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감성과 시원한 여름 추억을 함께 선사하는 현장 경험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