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소년원, 충우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삼계탕 데이 개최
대전소년원이 30일 충우회와 함께 사랑의 삼계탕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대전소년원
대전소년원이 30일 충우회와 함께 사랑의 삼계탕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대전소년원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소년원(대산학교)은 30일 충우회 호국영웅 추모사업회와 함께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격려하고 건강한 사회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사랑의 삼계탕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충우회 임원 등이 대전소년원을 방문, 삼계탕 210인분을 후원하고 학생들에게 직접 삼계탕을 나눠주며 격려했다.

양길모 충우회 회장은 "학생들이 더위에 지친 와중에도 힘을 내어 교육활동에 전념해 성행이 개선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성봉호 대전소년원장은 "학생들에 대한 충우회의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소년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우회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고귀한 희생을 한 국가유공자를 예우하고 애국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2013년부터 대전소년원 학생들을 위해 매월 1회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하반기 삽겹살 데이 후원 등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격려하고 건강한 사회복귀를 응원하기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