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신형 XC90과 S9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XC90 & S90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오는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총 9일간 운영된다. 신형 XC90 및 S90을 고객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 포함 전일 운영된다.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현장에는 신형 XC90과 S90 실차가 전시되며 플립 디스플레이 형태의 포토존과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방문 고객은 간단한 고객 정보 등록 후 관심 차량 풍선과 함께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픽 바이 볼보'의 볼보 왜건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카드 포켓 △골프공 △쥬트백 △폴딩박스 넷백 등으로 구성됐다.
포토존에서는 방문객이 선택한 차량의 타이틀 컷, 뷰티 컷, 디테일 컷 중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를 통해 즉석 인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 XC90과 S90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에서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yang@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