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빅히트 신인, 8월 18일 데뷔…"5인조+공동 창작"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 5인조 구성

빅히트 뮤직이 2019년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후 6년여 만인 오는 8월 18일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빅히트 뮤직
빅히트 뮤직이 2019년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후 6년여 만인 오는 8월 18일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빅히트 뮤직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이을 새로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빅히트 뮤직은 14일 "신인 그룹은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18일 데뷔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감각으로 음악, 안무, 영상 등을 직접 만드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라고 소개했다.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전원 10대인 다섯 멤버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사, 작곡, 퍼포먼스, 비디오그래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창작 역량을 드러낸다. 특정 포지션에 국한하지 않고 다섯 명이 '공동 창작' 방식으로 작업한다.

실제로 이들은 10대 크리에이터만의 특별한 감각으로 데뷔 전부터 하이브 선배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르세라핌, 아일릿 등의 음악과 안무 창작에 참여했다.

빅히트 뮤직에서 새로운 팀이 나오는 건 2019년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후 무려 6년 만이다. 빅히트 뮤직은 새로운 보이그룹 멤버와 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