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한남대학교 입학홍보처 입학관리실이 10일 충남·세종 지역 고교 교사 50여 명을 대상으로 '제2차 HNU 대입전형 이해를 위한 교사 연수'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HNU 대입전형 이해를 위한 교사 연수'는 고교교육 기여 대학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에 이어 지역 교사들의 대입전형 이해도 제고 및 진로 진학 지도 전문성 함양을 위해 운영됐다.
이번 특강에서 장수익 입학홍보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유승연 취업창업처장의 '진로 진학 지도 역량 강화를 위한 특성화 학과 안내', 남혜선 입학사정관의 '한남대 2025학년도 입시 결과 및 2026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특강과 조별 진로 진학 방안 토의가 진행됐다.
한남대는 지난 2017년 '고교교육 기여 대학 지원 사업'이 시작된 이후 10년 연속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대입전형 공정성 확보 및 신뢰도 제고와 고교와 대학 연계, 고교교사의 진로·진학 지도 역량 강화를 위해 대입 지도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장수익 한남대 입학홍보처장은 "이번 교사 연수 프로그램이 우리 대학과 대입전형을 이해하는 데 기여하고 고교 선생님들의 진로 진학 지도와 지역 고등학생들의 대입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대입정보 제공을 통해 대학과 고교가 서로 협력하고 한남대학교가 지역 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지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