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동욱 이성경 박훈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극본 김운경, 연출 송해성) 제작진은 7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사랑도 꿈도 지켜내고 싶었던 박석철(이동욱 분) 강미영(이성경 분) 강태훈(박훈 분)의 모습이 담겼다.
작품은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의 재회와 사랑을 그린 감성 누아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모든 걸 내던진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 팍팍한 현실을 딛고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 따뜻한 웃음 속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박석철 강미영 강태훈은 아슬아슬한 삼각 구도 안에 서 있다. 날 선 눈빛으로 감정을 억누르는 박석철과 속내를 알 수 없는 차가운 강태훈의 대비가 흥미로운 가운데 이들 사이에 선 강미영의 슬픈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 사람은 꿈과 사랑 그리고 의리 앞에서 서로 다른 감정의 변곡점을 맞게 된다. '사랑도 꿈도 지켜내고 싶었다'는 문구는 갈림길에 놓인 박석철 강미영 강태훈의 운명을 암시하며,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해진다.
'착한 사나이'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