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착한 사나이' 이동욱·이성경, 운명적인 재회…애틋 로맨스
2차 티저 영상 공개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 2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 2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동욱이 오랜 시간 가슴에 묻어둔 첫사랑 이성경과 다시 얽힌다.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극본 김운경, 연출 송해성) 제작진은 2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박석철(이동욱 분)과 강미영(이성경 분)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작품은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의 재회와 사랑을 그린 감성 누아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모든 걸 내던진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 팍팍한 현실을 딛고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박석철과 강미영의 가슴 아린 로맨스 서사로 시작한다. 한시도 잊은 적 없는 첫사랑 강미영이 등장하면서 차갑고 건조하던 박석철의 삶에도 다시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꿈 같은 존재인 두 사람은 재회의 행복감을 만끽하기도 잠시 순탄치 않은 현실에 가로막힌다.

"왜 아무것도 얘기 안 해줬어요?"라는 강미영의 아픈 물음 위로 더해진 두 사람의 숨겨진 과거가 궁금증을 더한다. 화려한 무대 위에 오르는 강미영과 달리 상처를 가득 달고 위태롭게 흔들리는 박석철.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내던져도 후회하지 않을 박석철과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 그려갈 가슴 저릿한 로맨스에 관심이 모인다.

'착한 사나이'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3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