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에어부산이 인천과 부산에서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에어부산은 인천·보라카이 부정기편을 다음 달 23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매일(주 7회) 일정으로, 부산·보라카이 부정기편을 다음 달 26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주 2회(수·토) 일정으로 각각 운항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보라카이 부정기편은 요일에 따라 출발 시간이 다르다. 월요일 운항편 기준 인천공항에서 오후 7시 5분 출발해 현지 공항에 오후 10시 55분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후 11시 55분 출발해 인천공항에 오전 5시 2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부산·보라카이 부정기편은 김해공항에서 오후 8시 55분 출발해 현지 공항에 다음 날 오전 12시 35분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전 1시 35분 출발해 김해공항에 오전 7시 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에어부산은 오는 19일에 시작되는 국제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에서 보라카이 노선 항공권 할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9일 오전 11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항공권을 이용한 탑승은 부정기편 운항 기간 내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날 수 있어 해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에어부산은 계절성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el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